Snapchat을 이용한 LEGO의 증강현실(AR) 팝업 스토어
장난감 브랜드 LEGO가 자사 의류 상품을 판매하는 증강현실(AR) 팝업 스토어를 2019년 2월 13일 영국 런던에서 개점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보 공유 댓가로 유전자 검사 서비스 무료 제공하는 비즈니스 모델 사례 분석 (0) | 2019.03.05 |
---|---|
(무료)구독 경제가 기업에게 주는 장점...“고객과의 관계 강화 및 반복적인 수익원” (0) | 2019.03.04 |
미국 프리미엄 유료 TV 채널 Epix, Netflix 대항마 "EPIX NOW" 출시...유료 구독형 온라인 동영상(SVOD) 서비스 시장 과열 (0) | 2019.03.04 |
(무료)미국 인터넷 유료 TV 서비스 시장, 구독자 규모 기대 이하...프로모션 종료 후의 구독자 집단 이탈도 "적신호" (0) | 2019.03.03 |
인공지능(AI)를 활용한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 7가지 (0) | 2019.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