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구독 경제가 기업에게 주는 장점...“고객과의 관계 강화 및 반복적인 수익원”
최근 구독 경제가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치솔, 야채, 자동차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구독 서비스가 도입되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청소 용품이나 개인 위생용품과 같이 일상적이고 반복적으로 구매하는 품목의 보충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는 것이 장점이며, 기업 입장에서도 구독 경제가 충성도를 높이면서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예측 가능하고 반복적인 수익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리하다는 분석이다.
- 구독 경제… 기업에게 고객과의 관계 강화 및 반복적인 수익원을 제공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상 채팅 접목으로 진정한 소셜 경험 제공하는 게임 플랫폼 ‘Teatime Live’ (0) | 2019.03.05 |
---|---|
정보 공유 댓가로 유전자 검사 서비스 무료 제공하는 비즈니스 모델 사례 분석 (0) | 2019.03.05 |
Snapchat을 이용한 LEGO의 증강현실(AR) 팝업 스토어 (0) | 2019.03.04 |
미국 프리미엄 유료 TV 채널 Epix, Netflix 대항마 "EPIX NOW" 출시...유료 구독형 온라인 동영상(SVOD) 서비스 시장 과열 (0) | 2019.03.04 |
(무료)미국 인터넷 유료 TV 서비스 시장, 구독자 규모 기대 이하...프로모션 종료 후의 구독자 집단 이탈도 "적신호" (0) | 2019.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