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미국 인터넷 유료 TV 서비스 시장, 구독자 규모 기대 이하...프로모션 종료 후의 구독자 집단 이탈도 "적신호"
미국 유료 TV 업계에서 전통적인 유료 TV 서비스의 쇠락을 상쇄할 기대주로 주목을 받았던 인터넷 유료 TV 서비스가 예상을 밑도는 초라한 구독자수 확보 실태로 실망을 안겨주고 있다. 가입 초반 무료 혹은 대폭 할인된 요금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 구독자가 대거 이탈하는 양상을 촉발하고 있는 실정도 문제점으로 지목되고 있다.
- 인터넷 유료 TV 서비스, 유료 TV 업계의 신수익원으로 주목...실제 구독자수 증가세는 미미
- 무료 혹은 할인 프로모션 사례 빈번...프로모션 만료 후 구독자 대거 이탈 '부작용'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napchat을 이용한 LEGO의 증강현실(AR) 팝업 스토어 (0) | 2019.03.04 |
---|---|
미국 프리미엄 유료 TV 채널 Epix, Netflix 대항마 "EPIX NOW" 출시...유료 구독형 온라인 동영상(SVOD) 서비스 시장 과열 (0) | 2019.03.04 |
인공지능(AI)를 활용한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 7가지 (0) | 2019.03.03 |
올드 미디어 진영이 디지털 광고 매출에 대한 기대 거두고 구독료 매출로 눈을 돌리는 이유 (0) | 2019.03.03 |
(무료)10대 인터넷 사용자들, Facebook 외면... Facebook을 기성 세대 위한 소셜 플랫폼으로 인식 (0) | 2019.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