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소셜 인플루언서, 콘텐츠와 마케팅의 경계 허무는 핵심 전략이자 전략적 자산
MCN 사업자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AwesomenessTV는 가까운 미래 결국 콘텐츠와 마케팅의 경계가 허물어지게 될 것이라 보고 있다. 이러한 점에서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방식은 부가적으로 열성팬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의 효과를 견인할 수 있어 주목 받고 있으나, 일각에서는 인플루언서 활용 마케팅에 내재된 리스트를 경계해야 한다고 경고 중이다.
- AwesomenessTV, 콘텐츠와 마케팅 경계 허물어질 것...Snapchat에 주목
- 소셜 인플루언서, 콘텐츠와 마케팅의 경계 허무는 핵심 전략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오프라인 유통을 통합한 ‘신소매’ 트렌드가 중국에서 부상하는 이유 (0) | 2017.04.17 |
---|---|
Amazon, 온라인 방송과 게임 판매 서비스 연계 추진..."전사 역량과 게임사업 결합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이 목표" (0) | 2017.04.17 |
미국 최대 케이블 사업자 Comcast가 선보인 모바일 서비스 Xfinity Mobile의 실체 (0) | 2017.04.14 |
HTC, 가상현실(VR) 광고 플랫폼 "Vive VR Ad Service" 발표..."자사 VR 콘텐츠 생태계 조성이 궁극적 목표" (0) | 2017.04.14 |
(무료)중국 온라인 생중계 시장, 콘서트 생중계 서비스 경쟁 본격 점화...2020년 약 1조 3,000억 원 규모의 대규모 시장 형성 전망 (0) | 2017.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