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유통을 통합한 ‘신소매’ 트렌드가 중국에서 부상하는 이유
최근 중국에서는 온라인 유통업체와 오프라인 유통업체가 연합하여, 소비자에게 언제 어디서든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소매’ 트렌드가 부상하고 있는 상황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Uber의 자율주행차 사업, 잇따른 악재로 기업공개(IPO)에 먹구름...논란의 쟁점과 시장의 평가 (0) | 2017.04.18 |
---|---|
(무료)소셜 인플루언서, 콘텐츠와 마케팅의 경계 허무는 핵심 전략이자 전략적 자산 (0) | 2017.04.17 |
Amazon, 온라인 방송과 게임 판매 서비스 연계 추진..."전사 역량과 게임사업 결합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이 목표" (0) | 2017.04.17 |
(무료)소셜 인플루언서, 콘텐츠와 마케팅의 경계 허무는 핵심 전략이자 전략적 자산 (0) | 2017.04.14 |
미국 최대 케이블 사업자 Comcast가 선보인 모바일 서비스 Xfinity Mobile의 실체 (0) | 2017.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