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중국 온라인 생중계 시장, 콘서트 생중계 서비스 경쟁 본격 점화...2020년 약 1조 3,000억 원 규모의 대규모 시장 형성 전망
최근 중국 온라인 생중계 시장에서 음악 콘서트 생중계 서비스를 둘러싼 경쟁이 가열되는 양상이다.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과 모바일 음악 플랫폼은 물론 온라인 티켓예매 플랫폼까지 최근 경쟁에 가세하면서 시장 경쟁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콘서트 생중계 시장은 2016년 19억 9,500만 위안에서 2020년 79억 8,000만 위안까지 가파른 성장가도를 달릴 것으로 전망된다.
- 중국 온라인 콘서트 시장, 2020년 79억 위안 이상 규모로 빠르게 성장 전망
- Tencent와 Letv, 탄탄한 이용자 기반으로 안정적인 시장 영향력 발휘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최대 케이블 사업자 Comcast가 선보인 모바일 서비스 Xfinity Mobile의 실체 (0) | 2017.04.14 |
---|---|
HTC, 가상현실(VR) 광고 플랫폼 "Vive VR Ad Service" 발표..."자사 VR 콘텐츠 생태계 조성이 궁극적 목표" (0) | 2017.04.14 |
디지털로 체질 변환 중인 Walmart의 행보와 경쟁 우위 예상되는 3大 분야 (0) | 2017.04.13 |
2016년 미국 음악 시장 결산,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대세론 확증 속 YouTube 둘러싼 저작권법 논란 증폭 (0) | 2017.04.13 |
(무료)Rakuten Kobo, 종이책 보유자에 e-Book 제공하는 Shefie 앱 인수...종이책과 e-Book 결합한 플랫폼으로 기대 (0) | 2017.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