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케이블 사업자 Comcast가 선보인 모바일 서비스 Xfinity Mobile의 실체
미국 제1위 케이블TV 사업자 Comcast는 모바일 서비스 Xfinity Mobile을 통해 기존 고객의 충성도를 제고하고 케이블 사업자에 대한 고객인식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킨다는 전략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azon, 온라인 방송과 게임 판매 서비스 연계 추진..."전사 역량과 게임사업 결합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이 목표" (0) | 2017.04.17 |
---|---|
(무료)소셜 인플루언서, 콘텐츠와 마케팅의 경계 허무는 핵심 전략이자 전략적 자산 (0) | 2017.04.14 |
HTC, 가상현실(VR) 광고 플랫폼 "Vive VR Ad Service" 발표..."자사 VR 콘텐츠 생태계 조성이 궁극적 목표" (0) | 2017.04.14 |
(무료)중국 온라인 생중계 시장, 콘서트 생중계 서비스 경쟁 본격 점화...2020년 약 1조 3,000억 원 규모의 대규모 시장 형성 전망 (0) | 2017.04.13 |
디지털로 체질 변환 중인 Walmart의 행보와 경쟁 우위 예상되는 3大 분야 (0) | 2017.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