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6초 동영상 광고, 신흥 광고 포맷으로 부상...주의 시간 짧은 젊은층 소비자 공략에 유리

(무료)6초 동영상 광고, 신흥 광고 포맷으로 부상...주의 시간 짧은 젊은층 소비자 공략에 유리

 

링크: http://bit.ly/2wc9j8E

 

미국 광고 업계에서는15초, 30초 광고의 뒤를 이어 6초 동영상 광고 포맷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Google을 필두로 Fox, Facebook 등이 눈독을 들이고 있는 6초 동영상 광고 포맷은 특히 주의 지속 시간이 짧은 젊은층 소비자를 공략하는 데 유리한 포맷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광고 회상, 브랜드 인지도 등의 광고 효과 측면에서도 강점을 나타내고 있다.

 

- Fox, 디지털 콘텐츠 및 TV 채널에 6초 동영상 광고 도입 선언...Facebook은 광고 개발 단계
- 미국 광고 업계, 6초 동영상 광고에 이목집중...밀레니얼 및 Z세대 침투 효과에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