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6초 동영상 광고, 신흥 광고 포맷으로 부상...주의 시간 짧은 젊은층 소비자 공략에 유리
미국 광고 업계에서는15초, 30초 광고의 뒤를 이어 6초 동영상 광고 포맷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Google을 필두로 Fox, Facebook 등이 눈독을 들이고 있는 6초 동영상 광고 포맷은 특히 주의 지속 시간이 짧은 젊은층 소비자를 공략하는 데 유리한 포맷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광고 회상, 브랜드 인지도 등의 광고 효과 측면에서도 강점을 나타내고 있다.
- Fox, 디지털 콘텐츠 및 TV 채널에 6초 동영상 광고 도입 선언...Facebook은 광고 개발 단계
- 미국 광고 업계, 6초 동영상 광고에 이목집중...밀레니얼 및 Z세대 침투 효과에 주목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식업계의 로봇 자동화 도입 방식 제시 중인 Zume Pizza의 개요와 시사점 (0) | 2017.08.18 |
---|---|
Amazon Spark 출시, "다시 점화된 SNS 연계 e-Commerce 시장" (0) | 2017.08.18 |
일본 방송 콘텐츠 시청 환경의 변화와 방송사의 대응 현황 (0) | 2017.08.17 |
"ChinaJoy 2017", 콘솔 진영까지 수용하며 중국 최대 게임쇼로 포지셔닝..."중국 정부의 폐쇄적인 게임 정책도 노출" (0) | 2017.08.17 |
(무료)인공지능 기술, 아름다운 풍경 사진 판단 능력 장착...광고 및 마케팅에 활용할 이미지 검색에 활용 가능 (0) | 2017.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