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방송 콘텐츠 시청 환경의 변화와 방송사의 대응 현황
일본 총무성은 지난 7월 ‘시청환경의 변화에 대응한 방송 콘텐츠 제작 유통 촉진 방안’ 중간 보고서를 발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azon Spark 출시, "다시 점화된 SNS 연계 e-Commerce 시장" (0) | 2017.08.18 |
---|---|
(무료)6초 동영상 광고, 신흥 광고 포맷으로 부상...주의 시간 짧은 젊은층 소비자 공략에 유리 (0) | 2017.08.17 |
"ChinaJoy 2017", 콘솔 진영까지 수용하며 중국 최대 게임쇼로 포지셔닝..."중국 정부의 폐쇄적인 게임 정책도 노출" (0) | 2017.08.17 |
(무료)인공지능 기술, 아름다운 풍경 사진 판단 능력 장착...광고 및 마케팅에 활용할 이미지 검색에 활용 가능 (0) | 2017.08.16 |
북미를 대표하는 가상현실(VR) 아케이드 구축 사례 및 업계 평가 (0) | 2017.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