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소셜 인플루언서, 콘텐츠와 마케팅의 경계 허무는 핵심 전략이자 전략적 자산

(무료)소셜 인플루언서, 콘텐츠와 마케팅의 경계 허무는 핵심 전략이자 전략적 자산

 

링크: http://bit.ly/2p1PGwB

 

최근 일본의 e커머스 사업자 Rakuten이 HTML5 기반의 모바일 게임 15종을 공개하면서, HTML5를 회사의 전략적 기술로서 적극 받아들이겠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Rakuten뿐만 아니라 Facebook, 카카오 등 모바일 플랫폼 운영 진영의 적극 지지 아래, 향후 HTML5가 모바일 게임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 기술로서 평가 받고 있는 상황이다.

 

- 일본 e커머스 사업자 Rakuten, HTML5 기반 게임 15종 공개...HTML5로 전략 재편
- HTML5 기반 게임, 아직 기술 미성숙 상황이지만 성장 가능성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