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소셜 인플루언서, 콘텐츠와 마케팅의 경계 허무는 핵심 전략이자 전략적 자산
최근 일본의 e커머스 사업자 Rakuten이 HTML5 기반의 모바일 게임 15종을 공개하면서, HTML5를 회사의 전략적 기술로서 적극 받아들이겠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Rakuten뿐만 아니라 Facebook, 카카오 등 모바일 플랫폼 운영 진영의 적극 지지 아래, 향후 HTML5가 모바일 게임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 기술로서 평가 받고 있는 상황이다.
- 일본 e커머스 사업자 Rakuten, HTML5 기반 게임 15종 공개...HTML5로 전략 재편
- HTML5 기반 게임, 아직 기술 미성숙 상황이지만 성장 가능성 높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니메이션 "공각기동대"를 현실에서 구현하기 위한 프로젝트에서 주목 받은 연구 내용 및 업계 평가 (0) | 2017.04.18 |
---|---|
Uber의 자율주행차 사업, 잇따른 악재로 기업공개(IPO)에 먹구름...논란의 쟁점과 시장의 평가 (0) | 2017.04.18 |
온·오프라인 유통을 통합한 ‘신소매’ 트렌드가 중국에서 부상하는 이유 (0) | 2017.04.17 |
Amazon, 온라인 방송과 게임 판매 서비스 연계 추진..."전사 역량과 게임사업 결합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이 목표" (0) | 2017.04.17 |
(무료)소셜 인플루언서, 콘텐츠와 마케팅의 경계 허무는 핵심 전략이자 전략적 자산 (0) | 2017.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