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Periscope 등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뮤지션의 신수익원으로 부상...실시간 소통과디지털 송금이 강점
<Key Message>
Twitter 산하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Periscope가 뮤지션들의 신수익원으로 부상하고 있다. 실시간 공연 중계로 팬들과 소통하면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디지털 송금 링크를 매개로 시청자들로부터 팁을 받는 방식으로 수익을 확대해 나갈 수 있는 것이다. Periscope 등의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는 이러한 강점에 힘 입어 YouTube의 뒤를 이을 주요 음악 동영상 플랫폼으로 주목 받고 있다.
- Periscope로 거리 공연 능가하는 수익 창출...CD 구매 및 디지털 송금 유도 가능
- 뮤지션의 수익 해법은 신규 플랫폼의 창의적 활용...Periscope, 음악 동영상 기대주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인터넷 방송국 ‘AbemaTV’,TV 방송과 동일한 시청 경험 제공 통해 인터넷 광고 신시장 개척 (0) | 2016.08.12 |
---|---|
음식과 가상현실(VR)의 만남…VR 다이닝, 음식 경험의 혁신을 제시하다 (0) | 2016.08.12 |
‘디지털 의약품으로서의 게임’의 등장 사례 및 시장 평가 (0) | 2016.08.11 |
IBM 인공지능(AI) 광고 서비스 "Watson Ads" 등장...AI 광고 서비스, 디지털 광고의 미래로 부상 (0) | 2016.08.11 |
(무료)가상현실(VR) 기술, 신흥 영화 제작 기법으로 주목...모든 방향에 대한 자유로운 응시와 등장 인물에 대한 높은 공감도가 무기 (0) | 2016.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