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터넷 방송국 ‘AbemaTV’,TV 방송과 동일한 시청 경험 제공 통해 인터넷 광고 신시장 개척
일본 인터넷기업 CyberAgent와 지상파방송사 TV Asahi가 공동 출자한 인터넷 방송국 ‘AbemaTV’가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얻으며 성공 가능성을 제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crosoft, 혼합현실(MR) 헤드셋 "HoloLens" 기업 대상 판매 개시... 경쟁 업체와는 구별되는 가상현실 대응 전략 (0) | 2016.08.16 |
---|---|
(무료)중국 온라인 영화예매 플랫폼 시장 판도, 전통 영화기업과 인터넷 대기업(Baidu, Alibaba, Tencent)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 (0) | 2016.08.12 |
음식과 가상현실(VR)의 만남…VR 다이닝, 음식 경험의 혁신을 제시하다 (0) | 2016.08.12 |
(무료)Periscope 등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뮤지션의 신수익원으로 부상...실시간 소통과디지털 송금이 강점 (0) | 2016.08.11 |
‘디지털 의약품으로서의 게임’의 등장 사례 및 시장 평가 (0) | 2016.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