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의약품으로서의 게임’의 등장 사례 및 시장 평가
지난 2016년 7월 20일 언론 매체 Telegraph는 미국 게임 개발업체 Akili Interactive Labs가 아동의 과잉행동장애(ADHD) 치료용 게임인 ‘EVO’로 Amgen 등 기존 의약품 분야의 대기업들로부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과 가상현실(VR)의 만남…VR 다이닝, 음식 경험의 혁신을 제시하다 (0) | 2016.08.12 |
---|---|
(무료)Periscope 등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뮤지션의 신수익원으로 부상...실시간 소통과디지털 송금이 강점 (0) | 2016.08.11 |
IBM 인공지능(AI) 광고 서비스 "Watson Ads" 등장...AI 광고 서비스, 디지털 광고의 미래로 부상 (0) | 2016.08.11 |
(무료)가상현실(VR) 기술, 신흥 영화 제작 기법으로 주목...모든 방향에 대한 자유로운 응시와 등장 인물에 대한 높은 공감도가 무기 (0) | 2016.08.10 |
음악 비즈니스의 구조를 재편하는 7가지 앱 사례 (0) | 2016.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