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게임 업체 Bandai Namco가 공개한 가상현실(VR) 체험 시설 콘텐츠 사례
지난 2016년 4월 14일 언론매체 Forbes는 일본 게임업체 Bandai Namco가 도쿄에 개장한 가상현실(VR) 체험시설 "VR ZONE: Project I Can"을 미래 아케이드 게임의 청사진으로 평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YouTube, "Unplugged" 출시 임박...유료 구독형 인터넷 TV 서비스로 유료 TV 시장 지형도 급변 예고 (0) | 2016.05.17 |
---|---|
(무료)일본 Fuji TV와 모바일 게임 업체 GREE, VR사업 개발 업무 제휴...콘텐츠 기획 역량과 VR 기술 역량간 시너지 기대 (0) | 2016.05.16 |
美 FCC, 유료 TV 셋탑박스 개방에 총력...경쟁 활성화 통한 셋탑박스 시장 구조 개혁 임박 (0) | 2016.05.16 |
(무료)인터넷 스타 뜻하는 ‘황훙’, 중국 영화 및 드라마 업계의 신성장 동력으로 주목 (0) | 2016.05.13 |
주요 메신저 플랫폼의 챗봇(Chat Bot) 경쟁력 비교 (0) | 2016.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