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 대응을 위한 New York Times의 4大 전략
미국 최대의 언론매체 New York Times가 2015년 10월 "Our Parh Forward"라는 제목의 서한을 통해 2020년까지 디지털 사업 매출 8억 달러 달성을 목표로 기업 체질 개선을 단행하겠다고 선언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스마트폰 벤더, 인도를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활용 (0) | 2015.11.13 |
---|---|
(무료)대형 광고주들이 e스포츠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0) | 2015.11.12 |
중국 박스오피스 성장의 최대 수혜자는?…제작 진영보다 극장 체인 업체들에게 과실이 돌아가는 이유 (0) | 2015.11.12 |
(무료)일본 스타트업의 온라인 식자재 주문 플랫폼 호평...식자재 생산자와 레스토랑을 직접 연결하는 주문방식과 효율적인 재고관리가 성공 요인 (0) | 2015.11.11 |
Activision Blizzard의 모바일 게임시장 공룡 업체 King 인수 배경 (0) | 2015.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