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대형 광고주들이 e스포츠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Key Message>
한국과는 달리 아직 e스포츠의 대중화에 대한 회의적인 견해가 잔재한 미국에서도 최근 TV를 대신할 수 있는 대안 광고 매체로서의 e스포츠의 가능성에 많은 관심을 모이고 있다. 현재 비디오 게임의 디지털화와 e스포츠 관람 플랫폼의 확대 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모바일 스포츠 및 VR 기술 접목 등의 잠재력이 높아, e스포츠가 전세계적으로 메인스트림 미디어에 등장할 날도 멀지 않은 것으로 예측된다.
- 디지털 게임의 급부상과 e스포츠 관람 플랫폼의 증가 등이 일부 매니아들의 전유물이였던 e스포츠의 대중화를 주도
- 미국내 케이블 TV 가입자 수 하락, 모바일 e스포츠의 대두, virtual reality (VR) 접목 등 향후 성장 가속 요인이 다수 존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박스오피스 시장 고성장의 최대 수혜자로 지목되는 중국 극장 업체 현황 (0) | 2015.11.13 |
---|---|
중국 스마트폰 벤더, 인도를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활용 (0) | 2015.11.13 |
디지털 시대 대응을 위한 New York Times의 4大 전략 (0) | 2015.11.12 |
중국 박스오피스 성장의 최대 수혜자는?…제작 진영보다 극장 체인 업체들에게 과실이 돌아가는 이유 (0) | 2015.11.12 |
(무료)일본 스타트업의 온라인 식자재 주문 플랫폼 호평...식자재 생산자와 레스토랑을 직접 연결하는 주문방식과 효율적인 재고관리가 성공 요인 (0) | 2015.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