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Zynga, 광고의 게임화 시도...광고 게임을 게임에 포함시킨 "Sponsored Play" 출시
<Key Message>
소셜 게임 업체 Zynga가 광고의 게임화 전략으로 게임 내 광고의 진화를 꾀하고 있다. 최근 광고 게임을 게임 내에 포함시키는 형태의 신규 광고 서비스 "Sponsored Play"를 출시한 것이다. 광고주에게는 게이머가 "Sponsored Play"를 플레이할 때마다 광고비가 부과되며, 광고주가 게이머에게 플레이의 대가로 게임 내 화폐 등을 지급하는 것도 가능하다.
- Zynga 내부 에이전시 Studio E가 주도...게임 내 광고 게임으로 게이머가 플레이할 때마다 광고비 부과
-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로 단순 동영상 광고 대비 광고 효과 제고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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