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모바일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 핵심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소비자의 즉각적 반응과 능동적 동참이 강점
<Key Message>
최근 모바일 기반의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가 핵심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하고 있다.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를 활용하는 광고주들은 높은 몰입도로 즉각적인 소비자 반응을 확인하고, 소비자의 능동적인 동참으로 광고 효과를 증대시키는 한편, TV 광고와 소셜 광고의 미비점을 보완하고, 마케팅 관계자들을 출연시켜 소비자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인터넷 통한 동영상 시청은 대세...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 소비자와의 접점 형성 매개체
- 높은 몰입도·능동적 동참으로 광고 효과 제고 가능...TV 광고와 소셜 광고의 미비점 보완 기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非엔터테인먼트 산업 분야 가상현실(Virtual Reality) 기술 활용 사례 (0) | 2015.10.21 |
---|---|
Google, 신규 광고 전략 대거 공개... Facebook 견제하고 디지털 광고 시장 패권 유지 위한 승부수 (0) | 2015.10.21 |
광고차단 서비스 Google Contributor를 둘러싼 찬반양론 조망 (0) | 2015.10.20 |
유럽 통신사 Altice, 미국 케이블 사업자 Cablevision 인수...미국 유료 TV 업계 지각변동 예고 (0) | 2015.10.20 |
(무료)미 Comcast의 스마트홈 서비스, Nest 온도계 등 서드파티 스마트홈 기기 지원 나서…HW와 통신 프로토콜에 대해 개방적인 태도 (0) | 2015.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