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미래 동영상 시장의 키워드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이 아닌 동영상 스트림"
<Key Message>
미래 동영상 시장에서는 "Meerkat" 등이 시발점이 된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붐이 가라앉고, Facebook News Feed처럼 스트림 형태로 제공되는 소셜 미디어의 동영상 스트림이 각광을 받게 될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됐다. 해당 소셜 미디어에 최적화된 동영상들이 스트림 형태로 게재되어 자동 재생 기능으로 높은 트래픽을 유발하는 한편, 동영상 광고주들을 견인하게 될 것이라는 예상이다.
- "Meerkat"과 "Periscope",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붐 시동...전체 소셜 동영상 시장 내 비중은 미미
- Facebook News Feed같은 동영상 스트림 각광 전망...자동 재생 기능의 후광 기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영화 및 드라마 IP와 모바일 게임 간 결합의 유형과 변화의 향방 (0) | 2015.09.24 |
---|---|
도쿄게임쇼(Tokyo Game Show) 2015 결산, "일본산 콘솔 게임의 부활과 모바일 강세, VR 게임 가능성 제시" (0) | 2015.09.24 |
Apple과 Amazon의 ‘게임’ 특화 TV 셋톱박스 출시를 통해 살펴본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전략 분석 (0) | 2015.09.23 |
Verizon의 동영상 서비스 "Go90" 출격... 광고 기반 무료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로 밀레니얼 세대 정조준 (0) | 2015.09.23 |
(무료)2015년 Q2 中 모바일 쇼핑 거래규모 사상 첫 PC 추월...Alibaba가 83.7%의 압도적 점유율로 모바일 쇼핑 시장 1위 자리 유지 (0) | 2015.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