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과 Amazon의 ‘게임’ 특화 TV 셋톱박스 출시를 통해 살펴본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전략 분석
지난 2015년 9월 9일 Apple이 음성 인식과 터치 리모컨을 통해 게임 기능을 강화한 4세대 Apple TV를 발표한 데 이어, 9월 18일 Amazon이 4K 해상도 지원과...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게임쇼(Tokyo Game Show) 2015 결산, "일본산 콘솔 게임의 부활과 모바일 강세, VR 게임 가능성 제시" (0) | 2015.09.24 |
---|---|
(무료)미래 동영상 시장의 키워드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이 아닌 동영상 스트림" (0) | 2015.09.23 |
Verizon의 동영상 서비스 "Go90" 출격... 광고 기반 무료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로 밀레니얼 세대 정조준 (0) | 2015.09.23 |
(무료)2015년 Q2 中 모바일 쇼핑 거래규모 사상 첫 PC 추월...Alibaba가 83.7%의 압도적 점유율로 모바일 쇼핑 시장 1위 자리 유지 (0) | 2015.09.22 |
Tencent로부터 투자 유치 성공한 10대 중심의 모바일 메신저 "Kik"의 향후 진화 양상 조망 (0) | 2015.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