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2015년 Q2 中 모바일 쇼핑 거래규모 사상 첫 PC 추월...Alibaba가 83.7%의 압도적 점유율로 모바일 쇼핑 시장 1위 자리 유지
<Key Message>
2015년 2분기 중국 온라인 쇼핑 거래규모가 견고한 성장세를 나타낸 가운데, 모바일을 이용한 쇼핑 거래규모가 사상 처음으로 PC를 추월하며 시장 성장을 견인했다. B2C 시장의 거래규모 역시 C2C 시장을 넘어서면서 모바일 서비스 강화와 브랜드 이미지 향상이 업체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끼칠 것으로 분석된다(Source: iResearch).
- Q2 中 온라인 쇼핑 거래규모, 전년比 39.6% 성장...모바일 쇼핑, 시장 성장 주도
- ‘B2C’·‘모바일’, 中 온라인 쇼핑 시장의 키워드...업계, 브랜드 강화와 모바일 서비스 확대에 박차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pple과 Amazon의 ‘게임’ 특화 TV 셋톱박스 출시를 통해 살펴본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전략 분석 (0) | 2015.09.23 |
---|---|
Verizon의 동영상 서비스 "Go90" 출격... 광고 기반 무료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로 밀레니얼 세대 정조준 (0) | 2015.09.23 |
Tencent로부터 투자 유치 성공한 10대 중심의 모바일 메신저 "Kik"의 향후 진화 양상 조망 (0) | 2015.09.22 |
Google-Twitter 뉴스 서비스 연합전선 구축...Facebook과 Apple에 위협 받는 미디어 업계에 우군으로서의 역할 기대 (0) | 2015.09.22 |
(무료)콘텐츠 발견 기능의 미비, 美 유료 TV 시장 위기 촉발..."Cord-Nevers" 확산에 영향 (0) | 2015.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