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Twitter가 서비스의 단순성과 편재성을 무기로 앞세워 급속하게 인기를
얻으면서, 게임 업계 내에서 개발에서부터 소비에 이르기까지 전 영역에 이르는 활용 사례가 속속
등장하고 있음
- Twitter의 막강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자체적인 게임 플랫폼으로서 영향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이에 따라 Twitter 전용 게임과 기존 SNS게임의 Twitter 버전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음
- 빠른 전파를 특징으로 하는 Twitter는 게임 커뮤니티 역할까지 병행하면서 신규 게임의 홍보 마케팅
채널로서 부상하고 있음
=========================================================================================
● 출처 : 스트라베이스 www.strabase.com
● 주요 관련 키워드 : 마이크로블로그, 트위터, Twitter, 게임업계, 활용, 플랫폼, 홍보, 마케팅 채널, SNS, 캐주얼 게임, Value Chain, 가치사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RIM, 애플리케이션 개발업체 유인책 제시…광고 삽입∙소액 결제 편의 도모 (2) | 2009.11.17 |
---|---|
음성통화(VoIP), 케이블사업자들의 비밀 병기로 부상 (0) | 2009.11.17 |
Google,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Admob 인수를 통해 전방위 모바일 광고시장을 향한 돛을 올리다 (0) | 2009.11.16 |
러시아 WiMax 사업자 Yota의 성공 포인트…자금력 · 단일 벤더 ·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0) | 2009.11.15 |
Best Buy, 디지털 미디어 사업자로 변신 중…헐리우드와의 협력이 관건 (0) | 2009.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