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위젯(Widget) 플랫폼 공동 개발에 나선 Intel-Yahoo가 Amazon, CBS, Netflix, Comcast, 삼성 등과 잇따라 제휴를 체결하며 양방향 다기능 TV 시대의 본격적인 개막을 주도하고 있음
○ 한편, 미국의 IPTV 사업자인 AT&T와 Verizon 역시 자사 서비스용 위젯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향후 App Store 형식의 위젯 마켓플레이스도 출시할 예정임
=======================================================================================
● 출처 : 스트라베이스 www.strabase.com
● 주요 관련 키워드 : TV, 위젯, widget, 인텔-야후 Intel-Yahoo, 아마존 Amazon, 콤캐스트 Comcast, 삼성, 양방향 TV, AT&T, App Store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日 최대 전자제품 박람회 CEATEC 2009를 통해 본 일본 휴대전화 단말기 트렌드 (0) | 2009.10.13 |
---|---|
Financial Times와 BBC, 온라인 미디어의 생존 키워드로 ‘유료 콘텐츠 모델’ 주장 (0) | 2009.10.13 |
유료 TV와의 차별성 부각을 위한 美 IPTV 사업자의 ‘신규서비스’ 출시 행보 (0) | 2009.10.12 |
온라인 광고효과 ‘Click Through’가 아닌 ‘View Through’로 측정해야…comScore (0) | 2009.10.10 |
TV 시청 방식의 다양화로 새로운 시청률 조사 방법을 위한 연합체 탄생 (0) | 2009.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