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Sina Weibo·Qihoo360·UCWeb, ‘1인 미디어’ 플랫폼 구축 협력...1인 미디어의 영향력 확대와 수익화 위한 포석
<Key Message>
최근 Sina Weibo, Qihoo360, UCWeb이 블로그와 같이 대중이 자발적으로 인터넷 매체나 UCC 등을 통해 뉴스를 생산하는 이른바 ‘1인 미디어’ 플랫폼 제휴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는 1인 미디어의 파급효과를 높이고 수익창출을 도모하기 위한 시도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Sina Weibo·Qihoo360·UCWeb, 방대한 이용자 보유...'1인 미디어' 협력의 토대 마련
- Sina Weibo, 1인 미디어 인증 블로거의 수익화에 주력...블로거·광고주·플랫폼 '윈윈' 기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4大 스마트폰 벤더의 사업 전략 비교 분석 (0) | 2014.07.17 |
---|---|
장난감과 게임이 융합한 Toy-to-Life 게임, 자유도로 무장한 2세대로 진화 (0) | 2014.07.17 |
게임기 측면에서 살펴본 Android TV와 Fire TV의 스펙 및 주요 특징 (0) | 2014.07.16 |
헐리우드 대표 CP DreamWorks Animation의 온라인 동영상 시장 공략법..."전략의 구심점은 YouTube" (0) | 2014.07.16 |
(무료)美 소비자, "모바일 단말은 생활의 일부"...온·오프라인 포괄하는 통합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략 필요성 대두 (0) | 2014.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