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美 소비자, "모바일 단말은 생활의 일부"...온·오프라인 포괄하는 통합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략 필요성 대두
<Key Message>
미국 소비자들이 모바일 단말을 단순히 부가적인 서비스 채널이 아닌 온·오프라인을 포괄하는 생활의 일부로 받아들이면서 마케팅 업계에서는 오프라인 쇼핑과 모바일 단말을 연계해 통합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모바일 단말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독려하고, 오프라인 매장 내에서 개인화된 모바일 마케팅을 제공하는 전략 등이 특히 주목받고 있다.
- 모바일 단말-지역 오프라인 매장 연계한 모바일 마케팅 전략 도입 시급
- 비콘 단말의 확산으로 개인화 마케팅 기법도 진화...모바일 단말로 실시간 맞춤형 광고·쿠폰 전송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기 측면에서 살펴본 Android TV와 Fire TV의 스펙 및 주요 특징 (0) | 2014.07.16 |
---|---|
헐리우드 대표 CP DreamWorks Animation의 온라인 동영상 시장 공략법..."전략의 구심점은 YouTube" (0) | 2014.07.16 |
2014년 상반기 미국 음악시장 결산_스트리밍 음악의 주도와 LP 시장의 부활 (0) | 2014.07.15 |
미국 연방 대법원, "영장 없는 휴대전화 열람 불법" 천명...디지털 사생활 보호 정책의 진화 방향 조망 (0) | 2014.07.15 |
(무료)美 소매유통 업계, 멀티채널 커머스 전략 도입 시급...Kiehl"s·West Elm·Starbucks 사례에 주목해야 (0) | 2014.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