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4大 스마트폰 벤더의 사업 전략 비교 분석
중국 스마트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자국 내수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중국 로컬 벤더들도 동반 성장하며 글로벌 사업자로서의 입지를 확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디게임 친화적 게임엔진 서비스 등장… 이제는 "게임 개발의 대중화" 시대 (0) | 2014.07.18 |
---|---|
(무료)Netflix 커버리지 확대 임박한 유럽 온라인 동영상 시장, 써드파티 서비스와 ISP 서비스의 점유율 역전될까 (0) | 2014.07.17 |
장난감과 게임이 융합한 Toy-to-Life 게임, 자유도로 무장한 2세대로 진화 (0) | 2014.07.17 |
(무료)Sina Weibo·Qihoo360·UCWeb, ‘1인 미디어’ 플랫폼 구축 협력...1인 미디어의 영향력 확대와 수익화 위한 포석 (0) | 2014.07.16 |
게임기 측면에서 살펴본 Android TV와 Fire TV의 스펙 및 주요 특징 (0) | 2014.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