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iMediaconnection紙 선정 “온라인 광고에 있어 Ad Network에 대한 6가지 오해”


§ AOL의 Platform A, Yahoo Ad network 등 대형 Ad Network의 등장이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역할이 점차 확대되고 있음

§ 이에 미디어 정보전문지 iMediaconnection은 Ad Network의 변화에 적절히 대응하기 위해서 광고주들이 알아야 할 Ad Network에 대한 오해 6가지를 지적하며 광고주의 적절한 Ad Network 활용을 조언함


● 출처 : 스트라베이스 www.strabase.com
● 주요 관련 키워드 : Ad Network, iMediaconnection, Platform A, Yahoo Ad network, 온라인 광고, 광고주, 광고효과, 브랜드 광고, 웹사이트, 광고 노출
2008/09/01 - [방송] - 자신의 주장이 담긴 광고를 방송할 수 있는 ‘사용자 참여형 TV광고모델’의 탄생
2008/07/22 - [브로드밴드n'인터넷] - 온라인 동영상 광고의 유형과 적용 사례
2008/07/14 - [브로드밴드n'인터넷] - AdSense에 프리미엄 콘텐츠를 결합시킨 Google의 '광고와 콘텐츠 유통' 연계 전략
2008/07/01 - [브로드밴드n'인터넷] - 온라인 시장을 둘러싼 Yahoo!/Google/MS간 경쟁구도의 향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