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wC에서 지난 4월 1일 발표한 “Moving into multiple business models: Outlook for
Newspaper Publishing in the Digital Age”에 따르면, 세계 광고시장에서 신문광고가
차지하는 비중이 2003년 31%, 2008년 25%에서 2011년에는 21%로 감소할 것으로 전망
- 특히, 세계 경기 회복이 예상되는 2010년 이후에도 신문 광고 수입은 현 수준에 못 미칠 것으로
전망했으며, 권역별로는 북미 신문시장의 감소세가 가장 클 것으로 전망했음
=========================================================================================
● 출처 : 스트라베이스 www.strabase.com
● 주요 관련 키워드 : 신문시장, 광고시장, 매체광고 시장, 권역별, 신문업계, 미디어 플랫폼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witter의 매체 노출을 통해 누린 광고 효과…月 4,800만 달러 이상 (0) | 2009.07.24 |
---|---|
伊 이동통신시장 1분기 누적가입자 32만 명 감소…역대 최대폭 감소 (0) | 2009.07.24 |
중국 시장에서 Facebook이 고전하는 5가지 이유 (0) | 2009.07.22 |
i-mode 전용방송국 Bee TV, 모바일 방송의 새로운 수익모델을 제시하다 (0) | 2009.07.22 |
Warner Music, YouTube와 라이센스 재계약 난항 (0) | 2009.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