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y Message -
지난 7월 1일 NTT docomo는 전자액자 ‘photo panel01’을 출시하고, 휴대전화 및 PC에서 송신한 사진을 전자액자에 표시하는 ‘otayori photo(お便りフォト:알림 사진) 서비스’를 개시했다. 또한 docomo는 전자액자 사진 전송용 메일 주소를 별도로 부여하여 타 이동통신 서비스 가입자라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 News Brief -
· 지난 7월 1일 NTT docomo가 전자액자 ‘photo panel01’을 출시하고, 휴대전화 및 PC에서 사진
을 전송하여 전자액자에 표시하는 ‘otayori photo(お便りフォト: 알림 사진)’ 서비스를 개시함
- 이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는 휴대전화 및 PC를 통해 멀리 떨어진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손쉽게
사진을 전송할 수 있게 됨
· NTT docomo의 전자액자에는 ‘XXX@otayori-docomo.com’이라는 전용 메일 주소가 부여되어
타 이동통신 서비스 가입자도 사진을 전송할 수 있도록 함
- SoftBank의 전자액자 ‘Photo Vision HW001’은 SoftBank 단말에서 보낸 사진만 수신할 수 있음
· 한편 ‘otayori photo’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정액 유비쿼터스 플랜’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부가 서비스 이용료 월 210엔을 추가로 부담해야 함
- ‘정액 유비쿼터스 플랜’ 요금제는 ▲ 하한선 월 490엔 ▲ 10만 패킷까지 980엔▲ 상한선 9,765엔
▲ 패킷 요금은 1bite 당 0.084엔임
◎ Chart & Table -
[NTT docomo의 전자액자 개념도]
=========================================================================================
● 출처 : 스트라베이스 www.strabase.com
● 주요 관련 키워드 : NTT docomo, 전자액자, 디지털 액자, 모바일액자, otayori photo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日 광고회사 Dentsu, iPhone 전용 잡지 서비스 올 여름 개시 (0) | 2009.07.14 |
---|---|
중동지역, MMORPG 게임 인기 상승…외국 게임의 적극적인 현지化 전략 주효 (0) | 2009.07.14 |
Sony의 PS3, 비싼 가격과 판매 부진으로 비관론 잇따라 (0) | 2009.07.13 |
美 케이블 TV 시장에서 온라인 동영상 Contents Aggregator의 역할 확대 (0) | 2009.07.13 |
Twitter로 촉발된 ‘실시간 검색’, 타깃 광고와 연계한 수익모델 가능성 제시 (0) | 2009.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