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전 세계 소셜 TV 시청자 계속 증가세...개선된 TV 시청 경험에 대한 지출에도 긍정적
<Key Message>
통신장비업체 Ericsson이 최근 발표한 TV 및 동영상 시청 관련 연구 결과에 따르면, 미국, 영국, 브라질, 중국, 독일, 한국 등 12개 주요 국가의 TV 시청자의 62%가 매주 TV 시청시 소셜미디어를 이용하는 소셜TV 시청자로 나타났으며, 고화질 HDTV 및 다양한 방송 서비스를 위한 비용 지출에도 긍정적인 것으로 드러났다(Source: Ericsson).
- 2012 전 세계 주요 국가 소셜TV 시청자 수 전년 대비 18% 증가
- TV 시청자의 41%가 TV 관련 비용 지출에 긍정적...대체로 이용하기 쉬운 종합 서비스에 관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상파 다채널 서비스(MMS)의 출현이 국내 미디어 시장에 미칠 파급효과 및 선결과제 (0) | 2012.09.12 |
---|---|
글로벌 IT 사업자들, "In-Locationa Alliance" 결성..."실내 지도 서비스", 차세대 모바일 서비스 시장의 킬러 서비스로 부상 (0) | 2012.09.12 |
유럽 최대 가전쇼 IFA 2012에서 포착된 삼성과 LG의 Google TV 수용 전략 비교 (0) | 2012.09.11 |
IBM 인공지능 슈퍼 컴퓨터 Watson, ‘제 2의 Siri’로 부상...음성인식 시장, 새로운 경쟁구도의 전개 가능성 대두 (0) | 2012.09.11 |
(무료)미래 빅데이터 산업의 3大 축, ‘기업 BI’, ‘사회 공학’, ‘고객 관계 최적화(CRO)’ (0) | 2012.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