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미래 빅데이터 산업의 3大 축, ‘기업 BI’, ‘사회 공학’, ‘고객 관계 최적화(CRO)’
<Key Message>
iPhone으로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Apple이 중국 시장에서는 1년 만에 점유율이 19%에서 10%로 감소하는 등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iPhone의 패인으로는 중국식 3G 표준 TD-SCDMA의 미지원, 중국 벤더의 급성장세, 단일 단말 전략의 한계 등이 거론되고 있으며, 중국 시장에서는 지금과 다른 새로운 공략 방식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 Apple, 중국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년 만에 거의 절반 수준으로 감소
- TD-SCDMA 표준 미지원, 중국 벤더 급성장, 단일 단말 전략의 한계 등이 Apple의 고전 요인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럽 최대 가전쇼 IFA 2012에서 포착된 삼성과 LG의 Google TV 수용 전략 비교 (0) | 2012.09.11 |
---|---|
IBM 인공지능 슈퍼 컴퓨터 Watson, ‘제 2의 Siri’로 부상...음성인식 시장, 새로운 경쟁구도의 전개 가능성 대두 (0) | 2012.09.11 |
2012 일본 ‘쿨 재팬(Cool Japan)’ 전략추진사업 개요 (0) | 2012.09.10 |
성장 한계 직면한 소셜 커머스 1인자 Groupon, "e-커머스"와 "모바일"로 영역 확장하며 기사회생 할까? (0) | 2012.09.10 |
(무료)미래 빅데이터 산업의 3大 축, ‘기업 BI’, ‘사회 공학’, ‘고객 관계 최적화(CRO)’ (0) | 2012.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