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미래 빅데이터 산업의 3大 축, ‘기업 BI’, ‘사회 공학’, ‘고객 관계 최적화(CRO)’

(무료)미래 빅데이터 산업의 3大 축, ‘기업 BI’, ‘사회 공학’, ‘고객 관계 최적화(CRO)’

 

링크: http://bit.ly/OeoLFU

 

<Key Message>

iPhone으로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Apple이 중국 시장에서는 1년 만에 점유율이 19%에서 10%로 감소하는 등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iPhone의 패인으로는 중국식 3G 표준 TD-SCDMA의 미지원, 중국 벤더의 급성장세, 단일 단말 전략의 한계 등이 거론되고 있으며, 중국 시장에서는 지금과 다른 새로운 공략 방식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 Apple, 중국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년 만에 거의 절반 수준으로 감소
- TD-SCDMA 표준 미지원, 중국 벤더 급성장, 단일 단말 전략의 한계 등이 Apple의 고전 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