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다채널 서비스(MMS)의 출현이 국내 미디어 시장에 미칠 파급효과 및 선결과제
KBS가 2012년 9월부터 11월까지 제주도에서 지상파 다채널 서비스(MMS) "K-view" 실험방송을 시행함에 따라 국내 지상파 MMS의 정식 도입 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中 인터넷 거인 Tencent, 스마트 TV ‘iCE SCREEN’ 출시...인터넷 진영의 TV 단말 시장 진출 신호탄인가? (0) | 2012.09.13 |
---|---|
(무료)소셜 뉴스 서비스 "Reddit", 독자 커뮤니티에 주목하는 신문 업계의 귀감으로 부상 (0) | 2012.09.12 |
글로벌 IT 사업자들, "In-Locationa Alliance" 결성..."실내 지도 서비스", 차세대 모바일 서비스 시장의 킬러 서비스로 부상 (0) | 2012.09.12 |
(무료)전 세계 소셜 TV 시청자 계속 증가세...개선된 TV 시청 경험에 대한 지출에도 긍정적 (0) | 2012.09.11 |
유럽 최대 가전쇼 IFA 2012에서 포착된 삼성과 LG의 Google TV 수용 전략 비교 (0) | 2012.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