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대 가전쇼 IFA 2012에서 포착된 삼성과 LG의 Google TV 수용 전략 비교
지난 8월 31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된 유럽 최대의 가전쇼 IFA 2012에서 세계 1, 2위 TV 벤더인 삼성과 LG가 잇따라...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로벌 IT 사업자들, "In-Locationa Alliance" 결성..."실내 지도 서비스", 차세대 모바일 서비스 시장의 킬러 서비스로 부상 (0) | 2012.09.12 |
---|---|
(무료)전 세계 소셜 TV 시청자 계속 증가세...개선된 TV 시청 경험에 대한 지출에도 긍정적 (0) | 2012.09.11 |
IBM 인공지능 슈퍼 컴퓨터 Watson, ‘제 2의 Siri’로 부상...음성인식 시장, 새로운 경쟁구도의 전개 가능성 대두 (0) | 2012.09.11 |
(무료)미래 빅데이터 산업의 3大 축, ‘기업 BI’, ‘사회 공학’, ‘고객 관계 최적화(CRO)’ (0) | 2012.09.10 |
2012 일본 ‘쿨 재팬(Cool Japan)’ 전략추진사업 개요 (0) | 2012.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