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리포트를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프리즘(DataPrism)』은 디지털 산업 전문 리서치 & 컨설팅 그룹, 스트라베이스(STRABASE)에서 제작ㆍ운영하는 프리미엄 리포트 DB 서비스입니다.
본 DB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연간 계약 후 이용하실 수 있는 법인 혹은 기관 전용 유료 서비스로서, 미디어, 콘텐츠, 방송, 통신 및 관련 디지털 단말 업계의 동향조사 및 기획, 전략 수립 담당자에게 분석력과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그간 발간한 리포트 중 무료 리포트와 유ㆍ무료 리포트 리스트를 정기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유료 리포트의 경우는 요약내용과 thumbnail을 보실 수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자료출처 : www.strabase.com
▷ |
‘디지털 사이니지’, 온라인 광고의 이점을 가상세계에서 현실세계로 가져오다 |
2009-01-30 |
|
▷ |
전세계 게임시장의 유형별/권역별 성장추이와 구조 |
2009-01-30 |
|
▷ |
Apple의 iTunes 판매전략 변화를 통해 본 디지털 음반 시장의 향방 |
2009-01-29 |
|
▷ |
2009 스마트폰 시장의 3强, Palm Pre-iPhone-G1 기능 비교 |
2009-01-29 |
|
▷ |
모바일신문 서비스의 승패를 가늠할 시금석, ‘iPhone 版 산케이신문’ |
2009-01-28 |
|
▷ |
이용시간으로 본 2008 콘솔게임기 및 PC 게임 순위 |
2009-01-28 |
|
▷ |
게임인구 감소와 중고 타이틀 유통 확산의 二重苦에 시달리는 일본 게임시장 |
2009-01-23 |
|
▷ |
전세계 디지털방송 시장의 메가트렌드 및 주요 이슈 |
2009-01-23 |
|
▷ |
전문 시나리오 작가의 게임개발 참여로 가속화되는 게임과 영화의 융합 |
2009-01-22 |
|
▷ |
Sony Ericsson, 신개념 모바일 콘텐츠 유통 서비스 PlayNow™ kiosk 출시 |
2009-01-22 |
|
▷ |
무선랜을 지렛대로 한 Clearwire의 WiMax 확산 전략 |
2009-01-21 |
|
▷ |
Value Chain으로 살펴본 게임시장의 주요 트렌드 |
2009-01-21 |
|
▷ |
2009년 이동통신시장의 새로운 화두,‘증강현실(AR)기술’의 실용화 유형 및 전망 |
2009-01-20 |
|
▷ |
2008년 전세계 포털 시장의 메가트렌드 및 2009년 전망 |
2009-01-20 |
|
▷ |
[Issue Alert]‘Web3.0 시대’의 실체와 인터넷의 미래 |
2009-01-19 |
|
▷ |
위젯 TV, 인터넷과 TV의 만남을 주선하다 |
2009-01-19 |
|
▷ |
CES 2009 행사에서 주목 받은 주요 제품 |
2009-01-19 |
|
▷ |
2009년 기대작들을 통해 본 비디오 콘솔게임 시장 트렌드 |
2009-01-16 |
|
▷ |
日 주요 이동통신 사업자의 2008년 결산 및 2009년 과제 |
2009-01-16 |
|
▷ |
MS와 Verizon Wireless 제휴로 모바일 검색 시장 주도권 쟁탈전 가속화 |
2009-01-15 |
|
▷ |
2008년 전세계 디지털방송 시장규모 및 전망 |
2009-01-15 |
|
▷ |
스마트폰, Wi-Fi(무선랜) 부활의 흑기사로 등장 |
2009-01-14 |
|
▷ |
美 모바일TV의 주력 ‘MediaFLO’의 서비스 개요 및 제휴 현황 |
2009-01-14 |
|
▷ |
Palm, CES 2009의 총아 ‘Palm Pre’ 앞세우고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부활을 꿈꾸다 |
2009-01-13 |
|
▷ |
CES 2009의 주인공, 인터넷 지원형 TV의 유형 및 전망 |
2009-01-13 |
|
▷ |
[Issue Alert]웹서비스 시장, 플랫폼 개방 경쟁에서 ‘Data Portability’ 서비스 경쟁으로 전환 중 |
2009-01-12 |
|
▷ |
3D 입체 영화, 가정용 3D 입체 TV의 확산으로 새로운 성장 모멘텀 확보 중 |
2009-01-12 |
|
▷ |
日 브로드밴드 시장 및 방송미디어 시장 전망(2008년~2013년) |
2009-01-12 |
|
▷ |
플랫폼 개방으로 개화기 맞이하는 LBS, 2009년 모바일시장의 game changer 될 것인가? |
2009-01-09 |
|
▷ |
日經 Network이 선정한 2009년 주목할만한 7大 통신기술 |
2009-01-09 |
|
▷ |
2009년 美 전자책 시장, 휴대전화 단말과 함께 본격 성장세 예상 |
2009-01-08 |
|
▷ |
2008년 전세계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및 부문별 트렌드 |
2009-01-08 |
|
▷ |
종합 미디어서비스 사업자를 꿈꾸는 이통사와 미디어진영의 ‘크로스 미디어’ 전략 |
2009-01-07 |
|
▷ |
콘솔 게임기 및 타이틀 구매 결정요인 |
2009-01-07 |
|
▷ |
인터넷 이용자 권리의 침해 논쟁으로 비화되는 美 음반업계의 불법 다운로드 해법 |
2009-01-06 |
|
▷ |
2008년 전세계 게임 시장의 메가트렌드 |
2009-01-06 |
|
▷ |
경기 침체 타개를 위한 온라인 광고 사업자들의 자구책 |
2009-01-05 |
|
▷ |
중국 온라인 광고 시장의 성장추이와 관련 사업자 현황 |
2009-01-0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