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밀레니얼 세대 겨냥한 기업들의 SNS 마케팅, “완벽주의 지양하고 정신건강,사회문제에 주목해야”
SNS의 범람과 끝없이 쏟아져 나오는 우울한 기사들, 그 결과 늘어나는 마음의 병까지, 모두가 밀레니얼 세대의 일상에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되고 있다. 이에 대한 반발로, 불완전함에 대한 수용과 정신질환에 대한 당당한 태도, 사회문제에 대한 적극적인 태도를 견지하는 기업들이 젊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 Instagram 시대로 접어들면서, 10대 및 Z 세대는 이미지 중심의 브랜드에 익숙해지고 있음
- 오늘날 젊은이들은 정치적 격변과 기상이변, 경제 불확실성, 공공장소에서의 폭력, 성취에 대한 압박에 직면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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