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퍼블 레시피(shoppable recipes) 앞세운 BuzzFeed의 e커머스 강화 전략
뉴스 및 엔터테인먼트 매체 BuzzFeed가 동영상 시청 도중 식재료를 주문할 수 있는 쇼퍼블 레시피(shoppable recipes) 기능을 출시하는 등 e커머스 전략을 강화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 석권한 Twitch, "클라우드 게임과 非게임 분야"를 겨냥하다 (0) | 2019.12.02 |
---|---|
(무료)밀레니얼 세대 겨냥한 기업들의 SNS 마케팅, “완벽주의 지양하고 정신건강,사회문제에 주목해야” (0) | 2019.12.02 |
지역 기반 중소 업체 포용하며 광고 서비스 개편에 주력하는 Google Maps, Alphabet의 수익 창출에 모멘텀 제공하나 (0) | 2019.12.02 |
(무료)팟캐스트, 오디오 중심의 콘텐츠로 청취자 몰입도 배가하며 크리에이터와 청취자간 유대감 강화 (0) | 2019.11.28 |
디지털 아트 크리에이터 teamLab의 상하이 전시관 오픈 (0) | 2019.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