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신문사들의 생존 전략 카드 3가지
뉴스 및 엔터테인먼트 매체 BuzzFeed가 동영상 시청 도중 식재료를 주문할 수 있는 쇼퍼블 레시피(shoppable recipes) 기능을 출시하는 등 e커머스 전략을 강화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자적 가치관으로 주류 소셜 미디어와 차별화 시도해온 Pinterest가 잇따른 수익화 모델 도입 행보에 나선 이유 (0) | 2019.12.09 |
---|---|
(무료)글로벌 5대 IT 기업, 헬스케어 스타트업 겨냥한 투자에 박차... Alphabet, Microsoft, Tencent가 전체 투자의 약 70% 차지 (0) | 2019.12.02 |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 석권한 Twitch, "클라우드 게임과 非게임 분야"를 겨냥하다 (0) | 2019.12.02 |
(무료)밀레니얼 세대 겨냥한 기업들의 SNS 마케팅, “완벽주의 지양하고 정신건강,사회문제에 주목해야” (0) | 2019.12.02 |
쇼퍼블 레시피(shoppable recipes) 앞세운 BuzzFeed의 e커머스 강화 전략 (0) | 2019.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