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팟캐스트, 오디오 중심의 콘텐츠로 청취자 몰입도 배가하며 크리에이터와 청취자간 유대감 강화
YouTube와 Instagram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허브로 알려져있지만 수 백만 명의 팬을 거느린 소셜 미디어 스타들은 팟캐스팅 영역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팟캐스트는 오디오 중심의 콘텐츠로 청취자들이 동영상보다 콘텐츠에 더욱 귀를 기울이기 떄문에 기존 소셜 미디어보다 크리에이터들이 보다 진솔하게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깊이있는 주제를 다루는 등 청취자와의 유대감을 공고히 할 수 있어 크리에이터들의 새로운 활동 기반으로 각광받고 있다.
- 팟캐스트, 오디오 중심의 콘텐츠로 청취자 몰입도 배가로 크리에이터와 청취자간 유대감 강화
- 팟캐스트, 보다 정밀한 청취자 타게팅이 가능해 새로운 광고 수익원으로도 각광받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퍼블 레시피(shoppable recipes) 앞세운 BuzzFeed의 e커머스 강화 전략 (0) | 2019.12.02 |
---|---|
지역 기반 중소 업체 포용하며 광고 서비스 개편에 주력하는 Google Maps, Alphabet의 수익 창출에 모멘텀 제공하나 (0) | 2019.12.02 |
디지털 아트 크리에이터 teamLab의 상하이 전시관 오픈 (0) | 2019.11.28 |
New York Times, TV 쇼에 이어 장편 영화 콘텐츠 제공 임박...미국의 대표 일간지가 영화 산업에 뛰어드는 이유 (0) | 2019.11.28 |
(무료)미래 스마트폰...단일 디바이스가 아닌 스마트 잠금장치, 가상 개인비서 등 “스마트 사물(smart things)" 협력 체계의 일부로 작동 (0) | 2019.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