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스타트업 Brat의 Z세대 겨냥한 맞춤형 동영상 광고 전략
미국 디지털 미디어 스타트업 Brat이 소셜 미디어 사용에 능숙한 Z세대 공략을 위해 맞춤형 동영상 광고 전략을 해법으로 제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암 진단용 인공지능 오픈소스 계획 공개한 IBM… Watson의 위기와 오픈소스 전략의 배경 (0) | 2019.08.03 |
---|---|
(무료)클래식 음악 산업, 음악 스트리밍 붐의 수혜자...클래식이 포함된 음악 재생목록으로 새로운 팬층 유입 기대 (0) | 2019.08.01 |
게임업계 신흥 장르 트렌드 "오토체스"…MOBA와 배틀로얄 잇는 주류 게임 장르로 부상하나? (0) | 2019.08.01 |
(무료)디지털 오디오 콘텐츠, 동영상 시청에 이어 가장 인기 있는 디지털 활동으로 자리매김...“기존 디지털 광고 대비 탁월한 광고 효과 견인” (0) | 2019.08.01 |
Spotify와 Apple Music의 인디 뮤지션 지원 정책 비교 (0) | 2019.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