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디지털 오디오 콘텐츠, 동영상 시청에 이어 가장 인기 있는 디지털 활동으로 자리매김...“기존 디지털 광고 대비 탁월한 광고 효과 견인”

(무료)디지털 오디오 콘텐츠, 동영상 시청에 이어 가장 인기 있는 디지털 활동으로 자리매김...“기존 디지털 광고 대비 탁월한 광고 효과 견인”

 

링크: http://bit.ly/2OycSjw

 

미국에서는 음악, 팟캐스트 등의 디지털 오디오 콘텐츠 청취가 동영상 시청에 이은 소비자의 주요한 디지털 활동으로 부상하면서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디지털 오디오 광고는 헤드폰 등을 통해 개인적인 환경에서 한 번에 한 개의 광고만 건너뛰기 어려운 형태로 게재된다는 점에서 기존 디지털 광고 대비 탁월한 광고 효과를 견인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 디지털 오디오 청취자, 디지털 미디어 소비자의 2/3 육박...디지털 오디오 광고 매출 증가로 직결
- 디지털 오디오 광고, 개인적인 매체에 기반한 건너뛰기 어려운 광고로 높은 참여도 촉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