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디지털 오디오 콘텐츠, 동영상 시청에 이어 가장 인기 있는 디지털 활동으로 자리매김...“기존 디지털 광고 대비 탁월한 광고 효과 견인”
미국에서는 음악, 팟캐스트 등의 디지털 오디오 콘텐츠 청취가 동영상 시청에 이은 소비자의 주요한 디지털 활동으로 부상하면서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디지털 오디오 광고는 헤드폰 등을 통해 개인적인 환경에서 한 번에 한 개의 광고만 건너뛰기 어려운 형태로 게재된다는 점에서 기존 디지털 광고 대비 탁월한 광고 효과를 견인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 디지털 오디오 청취자, 디지털 미디어 소비자의 2/3 육박...디지털 오디오 광고 매출 증가로 직결
- 디지털 오디오 광고, 개인적인 매체에 기반한 건너뛰기 어려운 광고로 높은 참여도 촉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디어 스타트업 Brat의 Z세대 겨냥한 맞춤형 동영상 광고 전략 (0) | 2019.08.01 |
---|---|
게임업계 신흥 장르 트렌드 "오토체스"…MOBA와 배틀로얄 잇는 주류 게임 장르로 부상하나? (0) | 2019.08.01 |
Spotify와 Apple Music의 인디 뮤지션 지원 정책 비교 (0) | 2019.08.01 |
신종 앱 FIX, 음악 관련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포인트 지급...음악 소비 행태 데이터의 보고로 주목 (0) | 2019.08.01 |
(무료)e스포츠 전용 경기장 등 오프라인 인프라, 수익성 향상과 팬 커뮤니티 건전성에 기여 (0) | 2019.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