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Twitch, 기존 출판 매체의 새로운 스트리밍 수익원으로 부상
The Washington Post, Cheddar, BuzzFeed 등의 출판 매체가 Amazon의 게임 플랫폼인 Twitch와의 협업을 통해 매출을 증대시키고 있다. 자사의 뉴스 및 게임 콘텐츠를 Twitch를 통해 스트리밍하고 인스트림 광고나 구독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올리는 방식이다. BuzzFeed는 자체 게이밍 브랜드인 BuzzFeed Multiplayer를 Twitch를 통해 스트리밍하며, Cheddar는 Twitch 첫 페이지에서 'Cheddar eSports'를 중계하며, The Washington Post도 Twitch용 자체 콘텐츠를 제작했다.
- 출판 매체들, Twitch와의 협업 통해 수익 증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국의 개인 간(P2P) 중고거래 플랫폼 Depop (0) | 2019.06.29 |
---|---|
인공지능과 패션의 만남…”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개인화 서비스, 패션 비즈니스의 새로운 성공 공식으로 부상” (0) | 2019.06.29 |
출시 10년차 넘긴 니치마켓형 SVOD 서비스 ‘MUBI’의 생존전략 (0) | 2019.06.26 |
올드 미디어 거인 CBS와 Viacom간 합병 가능성 고조...CBS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경쟁력 제고 발판 (0) | 2019.06.26 |
(무료)디지털 잡지 퍼블리셔들, 온라인 교육 서비스 통한 수익 다변화 모색 (0) | 2019.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