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0년차 넘긴 니치마켓형 SVOD 서비스 ‘MUBI’의 생존전략
올해로 출시 11년 차에 접어든 SVOD 서비스 MUBI는 소규모 스타트업이 Netflix, Amazon, Hulu 등 대형 사업자들의 경쟁 속에서도 장기적인 생존이 가능함을 입증한 사례로서 주목받고 있음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공지능과 패션의 만남…”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개인화 서비스, 패션 비즈니스의 새로운 성공 공식으로 부상” (0) | 2019.06.29 |
---|---|
(무료)Twitch, 기존 출판 매체의 새로운 스트리밍 수익원으로 부상 (0) | 2019.06.26 |
올드 미디어 거인 CBS와 Viacom간 합병 가능성 고조...CBS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경쟁력 제고 발판 (0) | 2019.06.26 |
(무료)디지털 잡지 퍼블리셔들, 온라인 교육 서비스 통한 수익 다변화 모색 (0) | 2019.06.25 |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의 가능성 (0) | 2019.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