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Facebook의 Confetti 등 생방송 퀴즈 쇼 앱 HQ Trivia의 후발주자들, 글로벌 시장에서 선전
생방송 퀴즈 쇼 앱 진영의 선두주자로 평가되는 HQ Trivia가 주춤한 와중에 Facebook의 HQ Trivia 대항마 Confetti,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Stream의 The Q 등의 후발주자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도약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Confetti는 특히 멕시코 지역에서 두 개의 일일 쇼를 호스트하며 미국 버전의 쇼보다 성공적인 성과를 기록하고 있는 상태다.
- Facebook Confetti, 멕시코와 영국 등 글로벌 시장 침투 가속화...동영상의 소셜화로 인기몰이
- 국가별 규제 실태, 글로벌 침투 전략의 걸림돌...The Q, 일부 국가에서만 지불금 허용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렉티브’와 ‘숏폼’ 영상으로 승부수 던진 스타트업 Fiction Riot (0) | 2019.01.25 |
---|---|
OTT 서비스 ‘Freedive’ 앞세운 Amazon의 동영상 광고 전략 실체와 차별화 포인트 진단 (0) | 2019.01.25 |
2019년 예상되는 음성인식 가상비서의 기능 향상 내역 (0) | 2019.01.24 |
Netflix, Disney가 아닌 Fortnite와 YouTube에 주목...비디오 게임이 Netflix의 경쟁 상대로 부상한 속사정 (0) | 2019.01.24 |
(무료)NBC News, Snapchat 용 뉴스 쇼 "Stay Tuned"로 젊은 시청자 대거 견인...“출시 후 첫 한 달 만에 2,900만 명의 순 시청자 견인” (0) | 2019.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