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범유럽 스포츠 방송사 Eurosport, 세컨드 스크린 앱에 실시간 지도 기능 도입...사이클 선수의 실시간 위치 및 생체 데이터 제공으로 시청자 몰입도 제고
범유럽 스포츠 방송사 Eurosport는 사이클 경기 팬인 자사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증대시킬 수 있는 기술을 도입해 주목을 받고 있다. 세컨드 스크린 모바일 앱에 사이클 선수의 GPS 및 생체 데이터 등을 토대로 주요 경기에 참가한 사이클 선수들의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는 실시간 지도 지능 'Live Map'을 도입한 것이다.
- 'Live Map', 스마트폰으로 그랜드 투어 선수 추적 지원...경기 맥락에 부합하는 데이터 제공
- 기술과 정보의 결합으로 스포츠 팬 시청자의 시청 경험 향상 가능...데이터의 함의도 전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 영화 판매처 간의 장벽을 없앤 Disney의 "Movies Anywhere" (0) | 2017.10.27 |
---|---|
재고없는 백화점 “Nordstrom Local”, 옴니채널 시대의 대비와 고객충성도 강화 시도 (0) | 2017.10.27 |
Smart Kitchen Summit 행사에서 논의된 스마트 키친의 미래 (0) | 2017.10.26 |
Disney의 "Movies Anywhere"...헐리우드 와의 연합전선 구축으로 온라인 영화 시장 주도권 탈환 시도 (0) | 2017.10.26 |
(무료)가짜 뉴스 논란의 중심에 선 Facebook, 뉴스 퍼블리셔의 디지털 구독자 확보 지원으로 "진짜 뉴스" 소비 활성화 시도 (0) | 2017.1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