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든지 자신만의 영화관으로 만들 수 있는 획기적인 상영 서비스의 등장
일본의 게임 개발업체이자 만화 출판사인 Square Enix는 가상현실 헤드셋을 이용한 새로운 만화 경험 전달을 목표로 현재 ‘Project Hikari’를 추진 중...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족 구성원이 되기 위한 가정용 로봇의 발전 경로…“엔터테인먼트 로봇에서 케어용 로봇까지” (0) | 2017.10.24 |
---|---|
(무료)e커머스 시장, "빠른 배송" 경쟁 활발....대기업은 "투자 통한 배송 역량 강화’, 스타트업은 "개인화된 배송 경험 제공’에 역점 (0) | 2017.10.23 |
기술적 보완 통해 재조명 받고 있는 "클라우드 게임"의 현주소...EA의 "Battlefield" 사례를 중심으로 (0) | 2017.10.23 |
(무료)뇌과학을 활용해 소비자의 쇼핑 습관 분석하는 미술 작품 전시회 개최...“소비자의 구매 촉발 요인 규명이 최종 목적” (0) | 2017.10.20 |
가상현실(VR) 통한 만화 경험 전달하는 Project Hikari의 개발 전략 및 극복과제 (0) | 2017.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