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VR) 통한 만화 경험 전달하는 Project Hikari의 개발 전략 및 극복과제
일본의 게임 개발업체이자 만화 출판사인 Square Enix는 가상현실 헤드셋을 이용한 새로운 만화 경험 전달을 목표로 현재 ‘Project Hikari’를 추진 중...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술적 보완 통해 재조명 받고 있는 "클라우드 게임"의 현주소...EA의 "Battlefield" 사례를 중심으로 (0) | 2017.10.23 |
---|---|
(무료)뇌과학을 활용해 소비자의 쇼핑 습관 분석하는 미술 작품 전시회 개최...“소비자의 구매 촉발 요인 규명이 최종 목적” (0) | 2017.10.20 |
Facebook 광고, 러시아의 미국 대선 개입 통로 역할...방송, 언론사에 상응하는 규제 적용 요구 논쟁 촉발 될까 (0) | 2017.10.20 |
(무료)중국 문화 콘텐츠 업계의 IP 열풍, ‘음악 IP’ 각색으로 확산…음악 저작권 보호강화로 음악 IP의 상업적 활용 가치 증대 (0) | 2017.10.19 |
채팅 형식으로 부담없이 소설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앱의 등장 (0) | 2017.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