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뇌과학을 활용해 소비자의 쇼핑 습관 분석하는 미술 작품 전시회 개최...“소비자의 구매 촉발 요인 규명이 최종 목적”
eBay가 미술 갤러리와 Saatchi Art와 함께 뇌과학으로 소비자의 쇼핑 습관을 분석하는 팝업 전시회를 주최했다. 해당 전시회에서는 관람객들이 어떤 미술 작품을 보았을 때 감명을 받는지 마인드 트래킹 기술을 통해 분석하며, 이러한 분석 결과를 토대로 소비자에게 맞춤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eBay는 이번 전시회가 eBay의 쇼핑 미래를 바꿔 놓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The Art of Shopping, 뇌파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쇼핑 습관 분석…마인드 트래킹 기술 활용
- 전시작품은 Saatchi의 수석 큐레이터가 직접 선정…“소비자들이 개성을 드러낼 수 있어야”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디든지 자신만의 영화관으로 만들 수 있는 획기적인 상영 서비스의 등장 (0) | 2017.10.23 |
---|---|
기술적 보완 통해 재조명 받고 있는 "클라우드 게임"의 현주소...EA의 "Battlefield" 사례를 중심으로 (0) | 2017.10.23 |
가상현실(VR) 통한 만화 경험 전달하는 Project Hikari의 개발 전략 및 극복과제 (0) | 2017.10.20 |
Facebook 광고, 러시아의 미국 대선 개입 통로 역할...방송, 언론사에 상응하는 규제 적용 요구 논쟁 촉발 될까 (0) | 2017.10.20 |
(무료)중국 문화 콘텐츠 업계의 IP 열풍, ‘음악 IP’ 각색으로 확산…음악 저작권 보호강화로 음악 IP의 상업적 활용 가치 증대 (0) | 2017.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