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뇌과학을 활용해 소비자의 쇼핑 습관 분석하는 미술 작품 전시회 개최...“소비자의 구매 촉발 요인 규명이 최종 목적”

(무료)뇌과학을 활용해 소비자의 쇼핑 습관 분석하는 미술 작품 전시회 개최...“소비자의 구매 촉발 요인 규명이 최종 목적”

 

링크: http://bit.ly/2yzZK1L

 

eBay가 미술 갤러리와 Saatchi Art와 함께 뇌과학으로 소비자의 쇼핑 습관을 분석하는 팝업 전시회를 주최했다. 해당 전시회에서는 관람객들이 어떤 미술 작품을 보았을 때 감명을 받는지 마인드 트래킹 기술을 통해 분석하며, 이러한 분석 결과를 토대로 소비자에게 맞춤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eBay는 이번 전시회가 eBay의 쇼핑 미래를 바꿔 놓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The Art of Shopping, 뇌파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쇼핑 습관 분석…마인드 트래킹 기술 활용
- 전시작품은 Saatchi의 수석 큐레이터가 직접 선정…“소비자들이 개성을 드러낼 수 있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