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헐리우드, 신작 영화 영화관 개봉 후 단기간에 프리미엄 VOD 서비스로 제공 임박...유료 TV 업계의 수익 확충 및 Netflix 견제 위한 노림수
헐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와 극장주 진영이 신작 영화를 영화관에서 개봉한 후 45일 이내에 프리미엄 VOD 서비스로 제공하게 될 시점이 머지 않은 듯하다. 이는 헐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를 소유한 Comcast 등의 유료 TV 사업자가 자사 디지털 동영상 유통 사업을 강화하려 하는 한편, Netflix가 오리지널 영화로 헐리우드의 기존 신작 영화 유통 전략을 교란하고 있는 실태를 반영한 행보다.
- 신작 영화, 개봉 후 17일~45일 경과하면 프리미엄 VOD 서비스로 유통 전망
- 헐리우드 스튜디오 소유한 Comcast와 AT&T의 입김...Netflix 오리지널 영화도 주요 동인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NTT docomo의 인공지능(AI), Big Data, 자율주행 기술 활용한 대중교통 사업 추진 내역 (0) | 2017.04.07 |
---|---|
Apple, 저가 모델 출시 본격화...프리미엄 전략 포기 아닌 새로운 고객 세그먼트 개발 통한 생태계 외연 확장이 주목적 (0) | 2017.04.07 |
성장 정체 놓인 웨어러블 시장에서 반등이 예상되는 이유 (0) | 2017.04.06 |
별도의 앱 설치 과정 없이 웹 상에서 가상현실(VR) 콘텐츠 이용 가능한 WebVR, VR 시장의 "게임 체인저"로 주목 (0) | 2017.04.06 |
(무료)증강현실(AR), 음악 업계의 신성장동력으로 주목...뮤직 비디오, 음악 교육, 콘서트 경험 제공 등 음악의 새로운 가치 제공 중 (0) | 2017.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