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베이스 Reports 성장 정체 놓인 웨어러블 시장에서 반등이 예상되는 이유 스트라베이스 2017. 4. 6. 10:28 성장 정체 놓인 웨어러블 시장에서 반등이 예상되는 이유 링크: http://bit.ly/2oDKrCO 2016년 둔화세에 직면했다는 평가를 받았던 웨어러블 시장이 2017년을 기점으로 다시 성장세로 전환할 것이라는 예상 대두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STRABASE.com -정보통신과 과학기술분야 리서치&컨설팅 전문 기업- 저작자표시 비영리 동일조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pple, 저가 모델 출시 본격화...프리미엄 전략 포기 아닌 새로운 고객 세그먼트 개발 통한 생태계 외연 확장이 주목적 (0) 2017.04.07 (무료)헐리우드, 신작 영화 영화관 개봉 후 단기간에 프리미엄 VOD 서비스로 제공 임박...유료 TV 업계의 수익 확충 및 Netflix 견제 위한 노림수 (0) 2017.04.06 별도의 앱 설치 과정 없이 웹 상에서 가상현실(VR) 콘텐츠 이용 가능한 WebVR, VR 시장의 "게임 체인저"로 주목 (0) 2017.04.06 (무료)증강현실(AR), 음악 업계의 신성장동력으로 주목...뮤직 비디오, 음악 교육, 콘서트 경험 제공 등 음악의 새로운 가치 제공 중 (0) 2017.04.05 Vive 개발자 콘퍼런스 ‘VEC2017’에서 공개된 HTC의 가상현실(VR) 생태계 조성 전략 (0) 2017.04.05 '스트라베이스 Reports' Related Articles Apple, 저가 모델 출시 본격화...프리미엄 전략 포기 아닌 새로운 고객 세그먼트 개발 통한 생태계 외연 확장이 주목적 (무료)헐리우드, 신작 영화 영화관 개봉 후 단기간에 프리미엄 VOD 서비스로 제공 임박...유료 TV 업계의 수익 확충 및 Netflix 견제 위한 노림수 별도의 앱 설치 과정 없이 웹 상에서 가상현실(VR) 콘텐츠 이용 가능한 WebVR, VR 시장의 "게임 체인저"로 주목 (무료)증강현실(AR), 음악 업계의 신성장동력으로 주목...뮤직 비디오, 음악 교육, 콘서트 경험 제공 등 음악의 새로운 가치 제공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