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중국 e-Commerce업계, ‘인터넷 생중계와 e-Commerce 결합’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모색... 인기 블로거, 연예인 등 VJ로 활약

(무료)중국 e-Commerce업계, ‘인터넷 생중계와 e-Commerce 결합’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모색... 인기 블로거, 연예인 등 VJ로 활약

 

링크: http://bit.ly/1UhSHgE

 

<Key Message>
중국 e-Commerce업계에 인터넷 생중계 서비스 도입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인 ‘인터넷 생중계+e-Commerce’는 소비자에게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는 효과적인 수단으로 평가된다. 하지만 e-Commerce 플랫폼이 인터넷 생중계로 유입된 트래픽을 어떻게 유지하느냐가 구매율 증가의 핵심 과제로 지적된다.

 

- 中 e-Commerce업계, 인터넷 생중계 서비스 도입 박차...차세대 비즈니스 모델로 각광
- ‘인터넷 생중계+e-Commerce’, “상품 정보 제공·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확대” 효과적 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