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중국 e-Commerce업계, ‘인터넷 생중계와 e-Commerce 결합’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모색... 인기 블로거, 연예인 등 VJ로 활약
<Key Message>
중국 e-Commerce업계에 인터넷 생중계 서비스 도입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인 ‘인터넷 생중계+e-Commerce’는 소비자에게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는 효과적인 수단으로 평가된다. 하지만 e-Commerce 플랫폼이 인터넷 생중계로 유입된 트래픽을 어떻게 유지하느냐가 구매율 증가의 핵심 과제로 지적된다.
- 中 e-Commerce업계, 인터넷 생중계 서비스 도입 박차...차세대 비즈니스 모델로 각광
- ‘인터넷 생중계+e-Commerce’, “상품 정보 제공·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확대” 효과적 수단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계가 주목 중인 가상현실(VR) 액세서리 분야의 주요 사례 (0) | 2016.06.21 |
---|---|
"Amazon Video Direct" 등장...온라인 동영상 앞세운 Amazon의 e-Commerce 시장 장악 무기 (0) | 2016.06.21 |
Google과 MS의 참여로 VR시장 플랫폼 경쟁 점화 (0) | 2016.06.20 |
게임업계, 사이버범죄의 주요 표적으로 부상…뒤쳐진 보안인식, 회색시장, 유통구조 변화가 주요 원인으로 지목 (0) | 2016.06.20 |
(무료)미국 헬스케어 업계, 모바일 이용자 급증 불구 더딘 모바일 앱 도입 행보로 빈축 (0) | 2016.06.17 |